안녕하세요 ㅎㅎ 

속초 토박이 호야입니다! 속초 토박이가 추천하는 두번째 맛집

바로 '돈까스렛'입니다!!

 

말이 점점 길어질라고 하네요! 바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3337번길 6-20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오후3~5시)

수제 돈까스 "돈까스렛"


실내 공간

보시다시피 공간은 넓지 않아요.

설렁탕 먹으러 갈때도 그렇고 이번 돈까스 먹으러 갈때도 그렇고

갈때마다 손님이 없네요.

(편하게 먹어서 좋았....ㅎㅎ)

 

 

 

메뉴 메뉴!

메뉴판을 보면 돈까스 메뉴만 있는게 전문점이라는게 확 와닿았고

정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사이드는 오직 카레 하나!

 

 

 

친구랑 각자 먹을 돈까스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와중에 제 뒷쪽에 

맛있게 먹는 방법과 영업시간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로스까스!!

드디어 주문한 로스까스가 나왔어요! 

비쥬얼 합격!!!!!

맛있게 먹는 방법은 위에 있습니닷!

(나오는데 조금 걸려요! 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랍니다 ㅎㅎ)

 

 

오우 시간이 흘러도 겉과 속은 합격입니다 ㅎㅎ

 

 

크기도 크고 맛도 좋고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왜 이거 하나 남았지...?

(먹다보니 순식간에 없어진건 안비밀....ㅎㅎ)

 

이렇게 김치를 올리고 소스에 찍어 먹는것도 맛있어요!!

 

 

속초 토박이가 오랜만에 가본 돈까스렛!

역시 맛있더라구요! 주문 배달도 꾸준히 들어오고 

장점: 맛있어요! 가격 대비 좋아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단점 : 아파트 단지에 있어서 주차자리가 상당히 불편

(가게 안이 좁은건 누구에게는 장점이 혹은 단점이 될 수 있으니 패스!)

 

이렇게 속초 토박이가 추천하는 두번째 맛집이였습니다 ㅎㅎ

내 돈주고 먹은 솔직한 후기!

거짓없이 적었고 솔직하게 적은거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닷!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