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ㅠㅠ 개인 사정으로 인해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블로그 활동을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다시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막국수!!

 

이목리 막국수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이목로 104-43

전화번호 : 033-638-3579

휴무일 : 매주 수요일 휴무

 

(앞에 있는 지인은 무시...ㅎㅎ)

오랜만에 막국수를 먹으러 지인과 함께 점심에 왔습니다! 

시원하면서도 맛 좋은 막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 지인에게 말했더니 왜 이제 말하냐고 잔소리를...ㅎㅎ

 

입구 바로 왼쪽

이목리 막국수는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저도 데리고 올껄 그랬네요..ㅠㅠ

여기서 중요한 점! 

애견 동반이지만 내부는 불가능하고 입구 왼쪽에 위치한 테이블 자리에서만 가능합니다! 

생각해보면 이부분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요즘 속초 날씨도 좋고 밖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ㅎㅎ

건물 내부!

건물 내부에 들어가면 상당히 넓어 자리 걱정은 크게 하실 필요 없을 겁니다!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기다리거나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그래도 불안하시면 지금 가서 

먹으려고 하는데 자리 있는지만 여쭤보시면 됩니다!

(여러 번 갔지만 다행히 따로 기다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메뉴!

메뉴는 많이 않고 위에 사진에 나와 있는 메뉴가 전부입니다!

저는 시원하면서도 맛있는 막국수를 선택했습니다! 그걸 보더니 지인도 바로 동치미 막국수를...

 

 

주문하고 나면 금방 나오는 동치미 막국수! 

사진에 나와있듯이 밑반찬은 거의 없지만 그럼에도 막국수의 맛이 전부 커버 쳐줍니다! ㅎㅎ

진짜 저 동치미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ㅠㅠ 

시원한 동치미를 넣어 막국수를 비벼주는 시간! 

속초 사람들은 거의 설탕을 의무적으로 넣어 먹는데 다른 지역 사람들은 어떻게 먹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순식간에 다 먹고 후다닥 계산을 하고 나왔더니 20분도 흐르지 않았어요...

 

야외 모습입니다! 

진짜 아이가 있는 분들이나 부모님과 같이 오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뛰어 놀기에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 주차 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정말 오랜만에 다시 활동을 하게 되었고 맛집으로 복귀하게 되었네요 ㅠㅠ

추천도는 ★★★★☆

 

좋은 점 

1.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다.

2. 동치미가 들어가 더욱 시원한 국물로 인해 맛있다.

3. 애견 동반(야외만)이 가능하고 따로 기다리거나 하는 시간이 없어 좋다.

4. 풍경이 좋고 내부가 넓어 먹는데 불편함이 없다.

 

아쉬운 점 

1. 막국수를 먹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다른 메뉴를 먹는데 선택지가 좋다.

2. 차 없이 가기 힘들다. 

(이목리 막국수 같은 경우는 따로 버스로 갈 수 없어 차가 없는 경우 택시를 이용해야 합니다 ㅠㅠ)

 

이렇게 오랜만에 복귀하면서 맛집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2개씩은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이제 봄날이 왔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그러면 속토 토박이 호야는 이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