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속초 토박이 호야입니닷 ㅎㅎ 오늘도 속초 토박이가 추천하는 맛집을 여러분에게 추천하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잡수새우'라는 가게입니닷 ㅎㅎ

가격, 맛, 양 이번에도 이 세 가지가 모두 좋은 가게입니닷!

 

그럼 바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잡수새우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9길 26 1층 잡수새우

영업시간 :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6시~17시30분

(매주 일요일은 휴무!)

 

 

몇주만에 다시 온 잡수새우! 가게 주변에 차를 세워놓고 바로 돌격합니다 ㅎㅎ

항상 오면서 드는 생각이지만 양이 많아서 남길꺼 같아 잡수새우 가는 날에는 되도록 거의 안먹고 갑니다 그래야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어가지고...ㅎㅎ

 

가게 내부는 적당합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을 만큼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ㅎㅎ

근데 이상하게 왜 매번 저녁쯤에 어디 가서 먹으러가면 아무도 없을까요...먹고 있는 도중이나 갈때쯤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흐음.....ㅎㅎ

 

테이블은 총 6개 정도 됩니다! 저는 가운데 두개 있는 테이블 중 하나에 앉아서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글만 적혀 있는 것이 아니라 사진과 같이 첨부되어 있어 보기 더 편합니다! 

이렇게 메뉴판을 만들어 주시니 손님 입장에서는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잡수새우 사장님 되게 친절하시고 서비스 엄청나십니닷!)

 

처음 온 사람들에게 이런 메뉴판 구성은 

편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친구와 오늘은 원래 간장새우장이랑 뚤배기 불고기를 시킬 예정이였는데

갑자기 육회비빔밥을 먹고 싶다하여 새우는 다음 기회에...ㅠㅠ

뚝배기 불고기와 육회비빔밥을 시키고 기다리다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그런데...맛있어요! 여러분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메뉴마다 밑반찬이 조금씩 다릅니다!!

근접샷!!

친구가 먹을려는 순간 제가 찍는다고 기다려달라고 하니까 바로 한숨을 쉬더라구요...엄청 배고픈 상태였습니다...ㅎㅎ

 

반찬이 맛있어서 다 먹고 부족하면 말씀하면 사장님이 바로 리필 해주십니다! 

(사장님한테 진짜 감사했던것이 거의 먹어가거나 다 빈 접시거나 하면 사장님이 먼저 리필 해주시거나 말을 걸어주셔서 항상 고마웠습니다 ㅠㅠ)

주문한 것이 나오기 바로 직전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이 된장찌개는 얼큰하고 시원해서 뜨거워도 맛있다는 함정...

 

계란찜은 진짜 폭신하고 먹기 편합니다! 

어린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꺼 같아요!

짠!!

제가 주문한 제가 좋아하는 뚝배기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진짜 양 엄청나요.... 옆에 밥도 있습니다! 전 얼큰한 것보다 기본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다시 말하지만 양 엄청납니다...

 

 

 

친구가 시킨 육회비빔밥...이것도 맛있어요 ㅠㅠ 

저도 처음에 저거 먹을까 했다가 국물이 너무 땡기고 해가지고...하지만 후회하지 않습니다 

 

배부릅니다...진짜...엄청...하지만 남기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싹 비워 먹었습니다 ㅎㅎ

그런데...여기에 한가지 더...! 있습니다!

누룽지도 기본 메뉴입니다! 같이 나옵니다!

뚜껑을 덮어놓고 다 먹을때까지 있다가 다먹으면 열고 주걱?으로 긁어낸 뒤 먹을 준비를 합니다 ㅎㅎ

 누룽지도 양 많아요... 저만큼 덜어내도 아직 몇번은 더 덜어 먹을 수 있답니다!

진짜...배 터지는 줄 알았지만 계속 들어갑니다ㅎㅎ 너무 좋아요! 


진짜...잡수새우는 올때마다 배 터지기 완전 직전까지 먹고 갑니다...ㅎㅎ

속초 놀러와서 어디가 좋을까? 하시는 분들은 잡수새우 추천합니다! 특히나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시면 더 좋아하실꺼 같아요! 아이들은 저처럼 뚝배기 불고기 시켜서 먹으면 잘 먹을꺼 같아요! 

(대신 뜨거우니까 조심조심...ㅠㅠ)

 

오늘은 속초 토박이가 추천하는 '잡수새우'였습니다 ㅎㅎ 

 

좋았던 점 :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다(항상 갈때마다 친절합니다 ㅎㅎ), 맛, 양, 가격 세 가지 전부 좋다, 주변에 갈 곳이 있다.(근처가 바로 엑스포이기 때문에 먹고 엑스포로 가시거나 엑스포에서 놀다가 드시러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ㅎㅎ)

 

아쉬운 점 : 주차 공간이 살짝 애매하다(위치가 살짝 애매하다보니 주차장이 조금 애매합니다 좁다거나 그런거는 아닙니다 ㅎㅎ)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