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속초 토박이 호야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맛집은 현지인만 알고 있으며, 양, 맛, 가격 모든 것을 잡아버린 맛집

국수 전문점 '국수네'입니다! ㅎㅎ

 

바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국수네

완전 친절!! 토박이가 인정한 맛집!!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선사로1길 11

오픈 시간 : 매일 09:00~20:00

(매월 둘째, 넷째주 목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636-0352

 

 

 

오늘 뭔가 면이 땡겼는데 한참 자주 갔던 '국수네'가 떠올라서 친구한테 말했더니 바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가게 건물입니다. 큰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작은편도 아니에요! 주차는 SUV 3대정도는 충분히 주차 가능할꺼 같습니다.

주차에 대한 얘기는 마지막에 제대로 적겠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이상하게 어디 먹으러 갈때마다 저랑 친구밖에 없는게 신기합니다 ㅎㅎ

그리고 계산하고 갈때 손님들이 들어오드라구요...

(이상해...앞으로 두번 더 그러면 이건 짠거야 분명...ㅎㅎ)

 

저랑 친구는 가장 안쪽 자리에 앉았고 오른쪽 건너편에 2개, 왼쪽에 저희가 앉은 테이블까지 5개 총 7개입니다. 작은 테이블은 사장님 혹은 주방 이모들 드실때 앉아서 드시는 자리더라구요 ㅎㅎ

 

 

메뉴입니다. 가격이 진짜 좋습니다! 좀 있으면 보게되는 양도 보시면 깜짝 놀라실껍니다!! 

저희는 기본 칼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찐만두를 시켰습니다!

(아 그리고 옆에 메뉴판 하나 더 있는데 거기에는 찐만두만..!! 찍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보리밥!

이 곳에서는 국수만 나오는게 아니라 보리밥도 같이 나옵니다!! 야채들을 넣고 고추장 등을 넣어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대망의....국수가 등장합니다! 

 

칼국수!

 

어때요?! 제가 말한대로 양이 진짜 엄청납니다! 6천원...! 진짜 오랜만에 왔지만 여전히 양이 어마무시해요! 

도저히 6천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거는 친구가 시킨 비빔국수입니다! 

마찬가지로 양이...친구도 보고 놀랐습니다 여전히 양이 많고 해가지고...ㅎㅎ

(비빔국수는 친구가 찍었는데 빨리 먹고 싶어서 각도 신경 안쓰고 찍어다는 사실...)

 

 

친구가 시킨 찐만두!

저 찐만두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바로...5,0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크기도 직접 보면 작은 편이 아니라고 생각하실껍니다! 

친구의 선택은 아주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ㅎㅎ

만두와 국수를 같이...참으로 좋은 조합이였습니다!! ㅎㅎ 

진짜 먹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칼국수 안에 들어 있는 조개

조개는 그냥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사람은 미리 얘기하면 조개 빼서 주시기도 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넣어서 먹으면 국물이 더 맛있는건 안비밀 ㅎㅎ


오늘은 이렇게 속초 토박이가 추천하는 맛집 어떠셨나요?! 

오랜만에 왔지만 여전히 가격과 양은 달라진게 없고 맛도 여전히 맛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는 갑자기 핸드폰을 내려놓더니 죽어라 먹더라구요 ㅎㅎ 

 

좋았던 점 : 가격, 양, 맛 매우 만족하였으며,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불편함이 없었다.

아쉬웠던 점 : 주차 자리가 애매하다. 가게 바로 앞 부분 같은 경우는 SUV 3대 정도 여유롭지만 자리가 없다면 들어오기 전 길가에 주차하여야 한다.

 

결론은 추천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 진짜 주차 자리가 애매한거 말고는 아쉬웠던 점도 없었구 좋았습니다!

게다가 근처가 엑스포여서 먹고 엑스포로 이동하여 산책하시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ㅎㅎ 

고성이나 양양으로 놀라간 분들에게도 속초는 가까우니 들리셔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오늘의 맛집은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ㅎㅎ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