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야입니다! ㅎㅎ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여기 속초는 작년보다는 확실히 많이 없긴 하드라구요...차는 막히지만 ㅎㅎ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고깃집이면서도 가성비와 맛을 전부 사로잡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닷!

 

부영연탄생구이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청대로204번길 40

전화번호 : 033-637-5992


 

오랜만에 와본 저의 단골 가게 중 하나입니다 ㅎㅎ 

들어가기 전부터 고기 냄새과 후왁! 하고 나는데 진짜 배고파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

 

부영연탄생구이는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끌고 다니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아파트 단지라서 주차 하실때 약간의 주의를 살피면서 주차하시는게 좋으실꺼 같아요! 

 

 

내부 공간

내부 공간입니다. 꽤 넓어 테이블은 여유롭습니다! 손님도 많은 편이기도 하구요 ㅎㅎ

제가 찍은 곳 말고도 냉장고 옆에 보시면 또 방이 있는데 거기도 넓어서 테이블이 부족해서 먹지 못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시지 않아도 괜찮아요!!

 

메뉴!

가격도 싸고 맛도 좋아요! 이 곳에 오면 고기만 먹는게 아니랍니다! 고기를 먹고 부영연탄생구기만의 국수인 김치국수가 참으로 괜찮아요! 

(다만 호불호가 갈릴꺼 같아요!)

 

저는 오늘 지인과 같이 와 삼겹살과 소갈비살을 주문했습니닷!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다! 저런 불판에 고기를 구워 먹어서 그런지 모르지만 더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잠시후 드디어 대망의 주문한 고기가..!!

주문한 삼결살 3인분과 소갈비살 1인분입니다! 

적어 보이거나 하실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가격에 딱 맞게 나온 느낌이고 또한 맛도 좋습니다!

(찍으면서 솔직히 그냥 먹어버릴까..했지만 그래도 찍었습니닷! 참기 힘들었지용...ㅎㅎ)

불판에 고기를 바로 올려 구우고 있는데 와....냄새가 또 다시 한번 화악 올라옵니다...

저랑 제 지인이랑 진짜 둘이 고기만 보면서 뒤집는 것만 생각했어요...ㅎㅎ

점점 익어가는 모습..!! 

빨리 익는거 같으면서도 아닌 듯한 이 느낌...ㅠㅠ 사진 찍고 글을 쓰면서 뒤늦게 알게 된 사실인데..

왜 마늘을 굽지 않았을까요...!! 저는 고기 먹을때 상추와 마늘해서 먹는게 최고랍니다 ㅎㅎ 

 

 

고기가 제대로 구워지고 뒤늦게 마늘을 구워 상추에 싸서 먹기 전에 한장! 

삼결사, 소갈비살, 마늘, 밥, 파절이 조합 너무 좋네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지금부터 엄청난 먹방이 시작되었죠...ㅎㅎ

 

먹다보니 상추와 파절이 마늘이 부족하게 되서 바로 리필해서 다시 우걱우걱 먹었습니닷! ㅋㅋㅋㅋㅋ

왜 저는 딴건 몰라도 진짜 상추는 있어야 하는거 같아요...!!ㅠㅠ 고기만 먹으면 뭔가 부족한거 같기도 하고 한 느낌이 들다보니 상추를 찾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밥 한공기를 더 시켜서 반씩 나눠 먹기로 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진짜...ㅎㅎ

다시 상추에 맛있게 조합하여 제 입 안으로..!! ㅎㅎ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솔직히 일주일 계속 갈 수 있을꺼 같아요! 제가 고기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가격과 맛이 너무 좋다보니...ㅎㅎ

 

결국 배가 터지기 전까지 먹고...저의 선택은...

 

김치국수!

속초 사람이라면 알고 있는 김치국수! 단골 사람들은 거의 먹는거 같아요!! 

하나 시켜서 지인과 반씩 나눠 먹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처음에 살짝 거부감이 들었지만 금방 다시 돌아와서 후루룩 하고 바로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이렇게 오늘은 맛과 가성비를 사로잡은 부영연탄생구이를 소개해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추천합니다! 와서 후회하거나 하지는 않을거에요! 제 친구들도 고깃집 오면 주로 여기 오거나 무한리필쪽으로 가거나 합니다! 

 

마무리 하기 전에 장점과 단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닷!

 

장점

1) 맛과 가성비가 좋다. 

2)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하면 조금이나마 할인 해주거나 서비스를 준다.

3) 엑스포와 거리가 멀지 않아 산책겸으로 갈 수 있다. 

4) 야외 테이블도 있어 밖에서 먹을 수 있다

(주로 저는 밖에서 먹기도 합니다 추운 날씨만 아니면 ㅎㅎ)

 

단점

1) 주차장이 꽤 있으나 아파트 단지다 보니 주차할때 조금 힘들다.

2) 밑반찬이 부족하다.

(제가 생각했을때는 딱 필요한 것만 있어서 상관없는데 다른 사람이 생각했을때 단점이 될 수 있을꺼 같아서 넣었습니닷)

 

단점은 제가 생각했을때 이것 말고는 없는거 같아요! 

만약 속초, 고성, 양양에 오셨는데 고기가 먹고 싶거나 하면 부영연탄구이 추천합니닷! 매우매우 추천합니다!

저는 항상 솔직한 후기를 작성합니닷 ㅎㅎ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건강한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닷! ㅎㅎ 

그럼 호야는 다음에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닷!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