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이라기보다는 카페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바로 소개합니닷!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93 봉쥬르 카페 

영업시간 : 08:00~20:00

휴무 : 별도 공지여서 따로 정해진 휴일은 없는거 같습니다!

 

 

 

마당

 

주차는 바로 앞에 하시고 편하게 들어가시면 되요! 

마당이 의외로 넓어서 사진 찍는 것도 이쁘게 나옵니다 ㅎㅎ

 

가운데 나무와 여러가지 화분들이 있어서 가게 분위기랑 좋아요! 

그리고 야외에서 먹기 정말 괜찮은게 테이블은 많지는 않지만 따로 공간이 있고 비가 와도 

야외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같은 경우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저는 오히려 

넓은 것보다는 아담?하거나 좀 적은 편을 추구해서 뭔가 더 이쁜거 같아요! 점심전에 시간이 잠깐 남아서 

지인과 같는데 손님들이 빠지고 있어서 편하게 먹은거 같아요!

(하지만 야외에서 먹었다는거...ㅎㅎ)

 

메뉴

가격 같은 경우는 속초 타 카페와 큰 차이가 없어서 별로 

신경 쓰지 않았어요! 이번에 갔을때 지인이 크로플이 먹고 싶다고 해서 플레인 크로플을 구매했네요 ㅎㅎ

후회되지 않은 선택이였죠!!

 

지인까지해서 총 3명이였는데 플레인 크로플, 애플망고에이드,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지인이 구매한 애플망고에이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물론 커피도 좋았습니다! 저는 너무 단거는 못먹었는데 단게 땡겨서 마끼아또를 주문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해서 제 입맛에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 카페 오신분들 꼭 크로플 하나씩 드셔보세요! 가격도 괜찮고 정말 맛있어요! ㅠㅠ

진짜 별 생각없이 지인이 먹고 싶다고해서 하나 주문해서 먹은거였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나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더더욱 좋아하실꺼에요! 진짜 강추 강추!

(애플망고에이드도 강추...ㅎㅎ)

 

오솔길!

가게 야외 마당 보시면 이렇게 오솔길 가는 길이 있는데 

오늘은 시간이 애매해서 가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아 그리고 봉쥬르 카페 가시면 정말 예쁜 고양이도 있어요! 

물론 애견동반도 가능합니다! 진짜 너무 이뻐가지고 실컷 만지고 싶었지만 그러면 고양이한테도 스트레스가 생길꺼고

저희 막둥이 강아지도 제 몸에서 나는 고양이 냄새 맡고 돌진해와서...ㅎㅎ

 


오늘은 카페를 추천하게 되었는데 정말 추천드립니다! 

복잡하지도 않고 해서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고양이도 있고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물론 애견동반도 가능!!

 

추천도 ★★★★☆

 

좋았던 점

1. 카페가 이뻐 인스타 사진도 잘 나오고 분위기가 좋다.

2.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다. 

(같이 일하시는 여직원분도 정말 친절하세요!! ㅎㅎ) 

3.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산책로(오솔길)이 있어 먹으면서 풍경을 볼 수 있다.

 

아쉬운 점

1. 아무래도 위치가 자가용이 없으면 택시를 이용해야 한다.

 

이렇게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