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속초 토박이 호야입니다. 며칠만에 글을 올리네요...ㅠㅠ 설도 다가오고 어머니 가게를 돕다보니 올릴 시간이 만들기가 어려워서 제대로 올리지 못했습니다...ㅠㅠ 게다가 쓰고 있는 폰까지 맛이 가는 바람이 예전에 쓰던 폰으로 하게 되고...올해 초부터 힘든일이 많네요...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카페입니다! 

짧게 설명하면 분위기가 좋은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선사로길'

 

전화번호 :033-635-7553

09:00~22:00까지

주문은 21:00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오늘은 약간의 시간이 다행히 비워서 오랜만에 '선사로길'을 왔습니다.

건물을 처음에 보시면 뭔가 예쁘게 잘 지은거 같은 기분이 들 수 있는 건물입니다 ㅎㅎ

(제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한게 문제이지만...ㅎㅎ 죄송합니닷 ㅠㅠ)

 

옆에 보시면 계단이 있는데 저 계단 위로 올라가시면 되요! ㅎㅎ

 

계단을 올라가시면 중간 중간에 야외 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정말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속초는 크게 날씨가 춥지 않아서 늦은 저녁만 아니면 밖에서 충분히 마실 수 있을 정도의 날씨입니다 ㅎㅎ 

 

계단을 다 올라와 건물 입구 도착! 

주차장 같은 경우는 가게 바로 앞에 있으니 저처럼 밑에서 걸어 안올라오셔도 괜찮아요! 

(다만 자리가 많지 않다는게...ㅠㅠ)

'선사로길'의 오픈 시간과 마감시간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무난하게 잘 보이는 곳에 해놔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메뉴입니다! 

메뉴는 많은 편은 아니라서 고르는데 크게 고민하거나 시간을 많이 잡아먹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메뉴가 많으면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그러다보면 뭔가 다른거 먹고 싶어도 그냥 항상 먹던거 시키게 되드라구요 ㅠㅠ)

 

별 스티커가 있는거는 잘 팔리고 인기 있는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ㅎㅎ

 

디저트로 먹기 좋은 조각 케익! 

하지만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어디 카페를 가도 가격이 고민되는 가격인거 같아요..ㅠㅠ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조명과 인테리어들이 진짜 조화가 잘 되게 한거 같아요!

건담...! 

어떤 건담이지는 모르지만 있길래 한번 찍어보았어요! 

아 그리고 카페 밖에 나가서 바로 앞에 나가시면 버거킹이 있답니다! 

안간지 꽤나 되서 다음에 친구랑 가서 먹방을 해야겠어요 ㅎㅎ

 

 

사진 찍으면서 든 생각인데 페북이 아닌 인스타에 올릴 목적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예쁘게 잘 나올꺼 같아요! 조명도 있고 잘만 이용해서 사진을 찍으면 분위기 있게 잘 찍을 수 있을꺼 같아요! 

(예전에 아는 지인이랑 왔을때 찍어달라고해서 찍었는데 너무 이쁘게 나와서 바로 인스타에 올리더라구요...ㅎㅎ)

 

내부 중앙 쪽에는 이렇게 화분같은게 있는데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먹는데 방해가 되지 않는 정도라서 괜찮고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화분이나 꽃에 관심이 많아진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안에 있던 어르신들도 드시면서 계속 화분 보고 찍고 하시드라구요 ㅎㅎ

 

냥이가 있더라구요!! 

제대로 찍을라고 계속 불러봤지만 절대 카메라는 쳐다보지 않드라구요...일부러 그러는게 맞는거 같아요...ㅎㅎ

 

주문한 커피를 받아 뚜껑을 열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좀더 이쁘게 찍을라고 했는데 제가 실수로 흔들거려가지고 하트가...ㅠㅠ 

하트를 보니 예전에 바리스타 할때가 떠오르네요 ㅎㅎ 

 

나오면서 야외 테이블을 재빨리 찍어보았어요!

계단 있는 부분 말고도 문 바로 옆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으니 편하신데 앉아서 드시면 될꺼 같아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잠깐의 시간이 비워 오랜만에 가본 '선사로길'이였습니다.

여전히 뭔가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ㅎㅎ

 

'선사로길'은 젊은 사람보다는 어르신과 같이 가면 더 좋을꺼 같은 카페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젊은 사람이 가면 별로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저도 젊은 사람..!! 이기도 하고 충분히 자랑할 수 있는 인스타 사진도 충분히 찍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이제 장점과 단점을 적어보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1) 괜찮은 분위기-인테리어와 화분 등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갬성 사진을 건질 수 있다.

2) 주변에 볼거리가 많다-건너편으로 가시면 바로 엑스포가 나와요! 게다가 호수와 바다도 보이고 밤에 가면 정말 이쁜 다리까지 보입니다!(다리 사진은 제가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 메뉴가 많지 않고 가격에 맞게 음료 맛이 괜찮다

 

단점 

1) 가성비가 조금 아쉽다-요즘 많은 카페들이 옛날에 비해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 아쉽습니다 ㅠㅠ

2) 주차 자리가 매우 아쉽다-가게 위치상 주차 자리가 매우 아쉽습니다 ㅠㅠ 제대로 된 주차장은 가게 앞에 조금 있는 전용 주차장 말고는 없는게 ㅠㅠ 길가에 세워놓고 가셔도 괜찮습니다!

 

 

이상입니다! 

앞으로 진짜 조금씩이라도 최대한 꾸준히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ㅠㅠ 

설날이 다가올수록 바쁘네용 ㅠㅠ 모두들 아프지 말고 곧 오는 좋은 연휴 보내셔야 합니당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앞으로 카페 사진을 올릴때 시킨 음료까지 제대로 찍으려고 했으나 주로 테이크 아웃을 하여 바로 가야하기때문에 내용물을 제대로 찍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제대로 날 잡아서 음료도 찍고 제대로 올리도록 할게요 죄송합니다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