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속초 토박이 호야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넷플릭스의 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방학인데 나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시간을 아깝지 않게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 1.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첫 번째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입니다. 

이 드라마는 빠른 시간 안에 약 4,000만 명이 시청을 하였고 많은 칭찬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소심한 성격을 가진 남자 주인공이 아웃사이더인 여자 주인공과 함께 성 상담소를 열고 상담하는 내용입니다.

현재 시즌 2까지 나왔으며 시즌 3으로 마무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드라마를 10대 정도에 봤더라면 마인드가 좀 더 오픈마인드로 살았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보면 정말 개방적인 거 같다고 생각할 수 있고 다 그런 편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와 다르게 대체적으로 개방적인 면 있고 자유로워 보였습니다. 진짜 이 드라마 재미있습니다! 

 


▶2. 기묘한 이야기

 

두 번째는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현재 시즌 3까지 나왔으며, 각 시즌마다 10화 안쪽이라 다 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한때 시청자들한테 장기적으로 1위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어느 한 작은 마을에서 한 소년이 행방불명이 되어버리고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한 소녀가 나타나며, 무대가 되는 마을에서 여러 가지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진짜 cg기술도 어색하지 않게 좋아가지고 영화를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기에 등장하는 어린 배우들이 하는 연기가 너무 대단해서 전혀 어색하지 않고 푹 빠져듭니다 어느 정도의 스릴러와 sf판타지 등 좋아하시면 진짜 재미있게 보실 거예요! 괜히 부동의 1위를 찍은 작품이 아닙니다 ㅎㅎ


▶3. you, 너의 모든 것

 

세 번째 드라마인 너의 모든 것입니다. 

이번 드라마는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입니다. 전 다행히 성인이라 그냥 매우 편하게 봤습니다 ㅎㅎ

전 진짜 1화 보고 푹 빠져가지고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현재 시즌 2까지 나와있고 각각 10부작입니다. 시즌 3 도 나온다고 하는데 바로 올해 공개한다고 예정돼있어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ㅠㅠ

한 여자에게 사랑에 빠져 집착에 빠져 버리면서 시작되는 위험한 사랑을 다루고 있는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사건이 진행될수록 스릴이 엄청납니다 ㅎㅎ 

추천합니다! 꼭 보세요!!


▶ 4. 어둠 속으로 

 

오늘 추천할 마지막 드라마입니다.

햇빛을 피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아포칼립스 상황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 1까지 나왔으며 길지 않은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고 총 6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즌이 많은 걸 싫어하시는 사람에게는 좋을 거 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독특한 설정과 긴장감을 가지고 있는 연출로 인해 꽤 좋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보면서 저도 같이 긴장되고 하더라고요!!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저는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즌 2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해요! 이것도 나오면 꼭 볼 예정입니다 ㅎㅎ 


오늘 이렇게 드라마를 추천해 보았는데요 적당하게 추천해보았습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걸 추천하면 뭘 봐야 할지 어려울꺼 같아서....ㅎㅎ 만약 제 글을 보면서 뭐부터 볼까? 란 생각이 드시면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가장 먼저 어둠 속으로 그리고 가장 마지막으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보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코믹 부분도 있다보니 스릴러나 긴장감 있는 드라마를 다 보고 난뒤에 마지막에 보면 편하지 않을까 해서 선정해봤습니다 ㅎㅎ 

 

다들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거나 거의 나가지 않는 분들 드라마를 보면서 다들 마음이라도 조금이라도 힐링합시다! 

바다나 산 등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 댓글 같은 거 남겨주시면 제가 제 블로그 풍경사진이나 갈만한 곳에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대리만족이라도 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속초는 앞은 바다고 뒤는 산이고 호수까지 있어 후다닥 가능합니다 ㅎㅎ 여태까지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